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사랑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브랜드 체험공간의 감성적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디자인 QR코드 사용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체험마케팅의 세 가지 접근방법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연구동향
조형미디어학
2016 .11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화장품 브랜드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체험마케팅 요소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체험마케팅,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체험경제이론의 4Es가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기업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소비자의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옹호, 브랜드 지지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경험제공수단(ExPros)이 브랜드 경험차원과 브랜드 관계성에 미치는 효과 - Identity, Products 영역에 대한 디자인 경영 측면의 전략 재고 -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와 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연구 -장소성 활용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