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와 팔로워 간의 신뢰 구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SNS 뷰티 광고에 대한 2030세대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선호도 조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2 .09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의 매력성, 정보 품질,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SNS뷰티 인플루언서의 평가속성이 뷰티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9
SNS 광고에서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요가복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A Fluid Influence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뷰티정보 만족도 및 활용에 있어 소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효과적인 인플루언서(Influrencer) 마케팅 전략 개발 제안
기초조형학연구
2020 .02
패션 인플루언서의 체형이 자기표현 및 자기제시의도, 인플루언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근감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SNS 콘텐츠 활용 유형 및 소비자 반응 분석 -가상인플루언서 ‘로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과 제품 특성이 신제품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_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12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뷰티 브랜드 동영상 튜토리얼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소셜 플랫폼에 나타난 뷰티 인플루언서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활성화 전략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국내 대학생들이 인지하는 SNS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의 브랜드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뷰티 인플루언서 해시태그 유형이 충동구매, 신뢰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1 .01
2단계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활용한 가상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 연구-브랜드 태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뷰티인플루언서의 뷰티콘텐츠특성이 색조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밀레니얼세대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