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파앤썬 by 랑콩뜨레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Distribution in Coworking Space: Exploring Brand Experienc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through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7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골프리조트에 대한 브랜드경험과 브랜드지식이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유네스코 세계유산과 제주의 브랜드 개성으로부터의 제주의 브랜드 가치측정: 관광목적지 브랜드 개성, 브랜드 적합성, 브랜드 가치의 관계성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4
A strategic approach to self-brand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1
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호텔관광연구
2020 .02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Sustainability in social brand communities: influences on customer equ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서비스 경험자산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항공기 기내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호텔브랜드자산이 브랜드연상을 통하여 비재무적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