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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조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학습자 중심의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교육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4
가상현실 교육에서 몰입의 생태: 근거이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가상현실 연극의 특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교육이 간호과정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가상현실을 이용한 육군 대공무기 교육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웹 3D와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학습의 사용성 평가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가상현실을 활용한 문화체육시설 시뮬레이션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가상현실을 활용한 운동에서 환경 조건에 의해발생하는 회복 효과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3차원 가상현실 환경에서의 감성 유발 화면 구성 요소에 대한 사용자 인식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가상현실 내의 화재상황에 따른 뇌파 반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실시간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구축방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가상현실에서 보이는 내 손과 컨트롤러 중 더 진짜 같은 것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가상현실을 이용한 환경성질환 예방교육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8 .03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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