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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초록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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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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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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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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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전공 학생의 디자인문제해결능력에 대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STEAM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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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팀 기반 학습이 간호학생의 학습태도, 학습동기, 문제해결능력,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사회문제 해결형 대학 리빙랩 프로젝트 수업의 의의와 효과적인 문제 정의 도출을 위한 활용 툴킷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선진 국가 디자인시스템 및 디자인정책 연구를 융합한 중국 디자인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디자인 개발시트를 활용한 리빙프로덕트 제품디자인 교수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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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팬더믹(COVID-19)에서 비대면 수업의 사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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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씽킹 기반 어플리케이션 적용 음악수업 활동과 이에 대한 효과성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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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유형분석을 통한 디자인 사고체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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