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erial_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29)] 나이키, 다시 승자가 될 수 있을까
매경럭스맨
2024 .09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1)] 폭스바겐 골프_50주년 맞은 해치백의 교과서 8세대 진화하며 3700만대 팔린 베스트셀링카
매경럭스맨
2024 .11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7) 르크루제] 100주년 맞은 다이닝의 아이콘
매경럭스맨
2025 .05
[시승기] 럭셔리 SUV, 랜드로버 레인지로버_월등한 가속력과 승차감에 하차감도 ‘흐뭇’
월간중앙
2023 .01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⑥ 파네라이 : 伊 디자인과 스위스 기술력의 이색 결합
매경럭스맨
2022 .09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⑫ 블랑팡_288살 아카이브에 차곡차곡 쌓인 찐 명품 유산
매경럭스맨
2023 .03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⑱ 로얄코펜하겐] 248년된 덴마크 왕실 도자기의 자부심
매경럭스맨
2023 .10
[Test-Drive] 볼보의 첫 쿠페형 전기SUV ‘C40 리차지’ - 안전한 패밀리카, 전기차도 그럴까?!
매경럭스맨
2022 .04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⑧ IWC] 〈탑건〉 인기에 관심 UP : 경기 침체에도 팬덤 굳건한 파일럿 워치
매경럭스맨
2022 .11
[GLOBAL] JAPAN NOW ‘전기차 늦깎이’ 토요타의 승부수 : 세단만 고집하던 ‘센추리’…SUV 선보여
매경이코노미
2023 .09
[Auto News] 코로나19에도…_패밀리카 시세 ‘쑥쑥’
더스쿠프
2020 .03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⑩ 샤넬] 명품 위의 명품, 초럭셔리 선언한 패션의 로망
매경럭스맨
2023 .01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⑮ 아미] 한국 진출 10주년…MZ세대를 사로잡다 : 파리지앵 감성 담은 新명품 선두주자
매경럭스맨
2023 .07
[시승기] 초대형 플래그십 SUV가 온다, 패밀리카 끝판왕 ‘타호’
ANDA
2022 .06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MINI] 전기차 시장도 독특한 개성으로 승부수 : 프리미엄급 성능으로 소형차 편견 깬 ‘미니’
매경럭스맨
2023 .04
[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⑪ 볼보_국내 진출 10년 만에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 : 북유럽 감성에 안전 더해 체리슈머 사로잡아
매경럭스맨
2023 .02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34) 룰루레몬] 꾸준한 애슬레저 바람에 다시 UP 요가복의 샤넬, 매트 밖에서도 승승장구
매경럭스맨
2025 .02
[SUV] 올 여름 핫한 SUV가 몰려온다
매경럭스맨
2019 .07
[Serial :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⑬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는 차가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매경럭스맨
2023 .05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100살 맞은 만년필의 걸작
매경럭스맨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