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펌 대표에게 듣는다
한경BUSINESS
2023 .12
“기회의 땅 ‘중동’… 한국 로펌도 진출 서둘러야”
한경BUSINESS
2024 .05
AI·혁신 입고 진화하는 로펌 서비스 최고는 ‘율촌’
한경BUSINESS
2023 .12
‘별들의 대이동’… 뜨겁게 달아오르는 로펌업계 인재 쟁탈전
한경BUSINESS
2023 .04
미국 우선주의 투자정책의 주요 내용과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25 .03
외나무다리에서 만나는 로펌들
매경이코노미
2023 .03
한국중재의 사활 맥점에 관한 고찰
저스티스
2017 .02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미국 우선주의 통상정책의 주요 내용과 우리의 대응 방향
월간 KIET 산업경제
2025 .01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트럼프의 ‘미국 우선주의’와 북미 관계
월간 시대
2018 .12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GLOBAL MONITOR] 시진핑, 반도체 산업 육성에 사활 건다
한경MONEY
2023 .04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공간 평가를 통한 고객경험기반 제조업 서비스화 컨셉디자인 가이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주요국 자국우선주의 산업정책 현황과 시사점
[BOK] 해외경제 포커스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