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슈] 유통업계, 다시 오프라인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초점] 결국은 오프라인···고객 접점 늘리기 박차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오프라인 유통매장을 위한 게임화 기반 실시간 추천 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분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케이스 스터디_롯데쇼핑] ‘ESG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오프라인 매장의 변신
한경ESG
2022 .10
[특집] 유통업계, 다시 불붙은 ‘10원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현상] 유통업계는 체질 개선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PART 1] 無의 시대_매장은 매장인데 매장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버티는 것도 버겁다 유통업계는 악화일로
한경BUSINESS
2025 .02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무인매장시스템이 고객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마켓] ‘새로고침’으로 젊어지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현장] 유통업계, 로봇 시대를 맞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독립부스의 부스스케이프가 참가기업의 편익에 미치는 영향
무역전시연구
2020 .01
[포커스] 유통업계, ‘D2C’ 구축에 공들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무인매장특성과 고객경험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언택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리포트] 유통업계, 50·60대에 달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