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ASE STUDY] ‘온라인 명품 1인자’ 파페치, 어쩌다 구렁텅이로 빠졌나
한경BUSINESS
2023 .12
[정승탄 젠테 대표] 한국의 ‘파페치’를 향한 도전
포브스 코리아
2023 .01
[안재광의 대기만성’s] 온라인 명품 판매는 실패한 비즈니스인데… 쿠팡이 망한 파페치를 인수한 까닭
한경BUSINESS
2024 .01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명품 플랫폼 세대교체… ‘머·트·발’ 지고 뜨는 곳은
한경BUSINESS
2024 .05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활짝 핀 에르메스, 풀 죽은 구찌 : 꽃 피는 봄 기다리는 명품업계
매경럭스맨
2025 .03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초점] 명품업계가 왜 식음료 사업에? : F&B 진출 박차…브랜드 확장 마케팅 ‘굿’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0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Business Point of View] 명품 가격인상의 근원_명품의 배짱과 양극화의 그늘
더스쿠프
2023 .10
2019 자동차업계 3대 핫이슈
인사이트코리아
2019 .12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프로덕트] Kㅡ명품푸드의 선두주자 ‘명품진액’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