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스마트팩토리 개인 맞춤형 제품의 가격, 품질, 서비스의 소비자 인식 및 선호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2022 .12
Rethinking Money: How the Backfire Effect Shapes Consumer Reactions to Recommendations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4
추천기법별 고객 선호도 및 영향요인에 대한 분석: 전자제품과 의류군에 대한 비교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Artificial intelligence mechanism for the hospitality industry: developing a personalized restaurant recommendation model for consumer decision-mak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제품유형과 제품지식에 따른 인공지능 상품추천의 효과
마케팅논집
2021 .12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조사 : 프라이버시 계산 모델을 적용하여
광고연구
2020 .03
데이터 편향이 추천 정확도와 추천결과 편향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4 .12
개인화 서비스요인이 사용자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영향에 미치는 연구 : 유튜브의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02
사용자 기반-, 아이템 기반 추천 알고리즘의 예측력 결정요인으로서의 제품 속성: 경험적 가치 vs 기능적 가치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온라인 추천정보와 선호 유사성의 역할: 2단계 구매 의사 결정 모델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The Effect of Perceived Consumption Value on Purchase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of Up-Cycling Product: Focused on Consumer Innovativeness
문화산업연구
2021 .06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추천 맥락에서 제품 관여도와 품질 정보가 자유 침해 지각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01
인공지능의 추천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과 만족: 선택대안의 수와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21 .04
Online advertisement strategies in tourism industry : A reactance theory perspective
관광연구저널
2018 .10
스마트팩토리 환경의 개인맞춤형 제품 구매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개인화 서비스는 항상 좋은가?:정보탐색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23 .03
Does Price Promotion Hurt Products’ Perceived Quality? The Role of Attribute Alignability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