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Product Experience Through Virtual Reality on Product Evalu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20 .01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호텔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7
Use of Immersive Virtual Technology in Consumer Retailing and Its Effects to Consum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impact of consumer attitudes towards VR technology and future consumption intentions in online shopping in the post-COVID-19 era
혁신기업연구
2022 .12
Welcome Messag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가상현실 앱(VR Chat)을 이용한 관광 경험이 사용자의 가치인식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메시지 프레이밍이 온라인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관광정보 탐색을 위한 VR 이용의도의 영향요인: 중국 VR 이용자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1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기술을 기반 한 교육·훈련 체계 개발 방향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지
2019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Blog Characteristics and Message Framing on Purchasing Intentions: Focu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the moderating focus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온라인 여행상품의 희소성 메시지와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9
Distributing data in Virtual-realit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cutting tools
유통과학연구
2021 .09
가상현실 서비스특성과 즐거움에 따른 지각된 가치와 재이용의도의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VR경험이 VR광고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공감능력의 조절적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VR과 AR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초등교사의 사용의도 분석
미래교육연구
2018 .01
가상 인플루언서 게시물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신뢰의 매개 역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고령자의 노화 불안, 제품의 연령 범주 단서 및 광고의 조절 초점 메시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