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⑥ 대리인 전략의 허와 실] 왕좌를 지키고 싶나…그 무게를 견뎌라
매경이코노미
2024 .07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⑤ 문신과 무신, 그리고 리스크] 망설이는 순간, ‘몰락’이 다가온다
매경이코노미
2024 .07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17)] 로마 내전과 강대국의 고뇌 : ‘특권의 포기’가 제국을 이룩한다
매경이코노미
2025 .04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➒ 일본의 개항과 한국의 신미양요] 승산 없는 싸움인데 왜 덤빌까
매경이코노미
2024 .10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10) 잔여 책임자의 리더십] J.P 모건엔 있고 연준 공무원엔 없었다
매경이코노미
2024 .11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14) 민족성, 모래알 vs 진흙] 역사로 보면…한국은 ‘개인전’ 일본은 ‘팀전’
매경이코노미
2025 .02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16 조광조와 중종의 미스터리] 결과에만 집착 말라…최악의 ‘수’가 나온다
매경이코노미
2025 .03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13)] 티무르 제국 흥망史 : 국가의 모든 힘은 결국 ‘경제력’에서 나온다
매경이코노미
2025 .01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⑧ 미국 독립전쟁과 적과의 동침] 적이 사라진 순간···‘동지’를 의심하라
매경이코노미
2024 .10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15)] 태조 왕건과 네트워크 효과 : ‘본관’과 ‘성’으로 뭉친 호족…고려 밑거름으로
매경이코노미
2025 .03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한순구의 ‘게임이론으로 보는 경영’ | (11) 운전기사를 이용한 협상의 함정] 양보 없는 배수진…‘파국’을 가져온다
매경이코노미
2024 .12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게임은 예술인가?!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