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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8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배경과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3제 2 절 연구방법 및 연구범위 41. 연구방법 42. 연구범위 5제 2 장 이론적 고찰 7제 1 절 공항서비스에 관한 고찰 71. 공항의 개념 72. 공항서비스의 개념 8제 2 절 공항서비스품질에 관한 고찰 111. 공항서비스품질의 개념 112. 공항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 153. 공항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행연구 22제 3 절 고객만족에 대한 고찰 261. 고객만족의 개념 262. 고객만족의 선행연구 28제 4 절 비재무적 성과에 대한 고찰 301. 비재무적 성과 302. 비재무적 성과에 대한 선행연구 33제 3 장 연구 모형 및 연구 가설 36제 1 절 연구 모형 36제 2 절 연구 가설 371. 공항서비스품질과 비재무적 성과와의 영향관계 372. 공항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과의 영향관계 383. 고객만족과 비재무적 성과와의 영향관계 39제 3 절 표본설계 및 분석방법 401. 변수에 대한 조작적 정의 402. 표본설계 423. 설문지 구성 434. 분석방법 44제 4 장 실증분석결과 46제 1 절 기초통계분석 461. 표본의 인구 통계적 특성 462. 측정변수에 대한 기술통계 결과 473. 측정변수에 대한 평균값 분석 48제 2 절 측정변수의 신뢰도와 타당도 검정 501. 측정변수의 신뢰도 검정 502. 공항서비스품질에 대한 타당도 검정 513. 고객만족에 대한 타당도 검정 534. 비재무적 성과에 대한 타당도 검정 535. 측정변수에 대한 확인적 요인분석 546. 연구변수 간의 상관관계 분석 62제 3 절 가설검정 결과 631. 공항서비스품질 요인과 비재무적 성과 간의 관계 632. 공항서비스품질 요인과 고객만족 간의 관계 643. 고객만족과 비재무적 성과 간의 관계 664. 매개효과 검정결과 66제 5 장 결론 및 시사점 69제 1 절 연구의 요약 69제 2 절 시사점 및 향후과제 70참고문헌 74설 문 지 89ABSTRACT 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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