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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서 론 11.1. 연구배경 11.2. 반능동형 착륙장치 연구동향 41.2.1. 유량 제어 밸브형 착륙장치 41.2.2. MR 댐퍼 착륙장치 81.2.3. 반능동 제어 알고리듬 11제2장 MR 댐퍼 착륙장치 172.1. 착륙장치 구조 172.2. 착륙장치의 수학적 모델링 192.2.1. 착륙장치에 작용하는 내력 192.2.2. 착륙장치에 작용하는 외력 232.3. 착륙장치의 성능지표 23제3장 MR 댐퍼 착륙장치의 내부 형상 배치 243.1. 착륙장치의 내부 구조 243.2. Amesim을 이용한 모델링 263.3. 낙하 시뮬레이션 결과 및 분석 27제4장 낙하시험을 통한 반능동 제어기법 검증 344.1. 낙하시험 장치 344.1.1. 착륙장치 시작품 344.1.2. 낙하시험 장치 354.1.3. 데이터 획득 및 제어 시스템 364.2. 반능동 제어 알고리듬 374.2.1. 스카이훅과 하이브리드 제어기법 374.2.2. 시간지연을 고려한 내부 루프 제어기 404.3. 낙하시험 결과 444.3.1. 상부질량과 낙하속도에 따른 성능 변화 444.3.2. 반능동 제어 적용시 성능 변화 474.3.3. 제어주기에 따른 성능 변화 504.3.4. 680kg급(1500lb) 착륙장치 낙하시험 52제5장 결 론 56참 고 문 헌 58SUMMARY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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