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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Introduction
Ⅱ. Animation 기술 동향
Ⅲ. 결론
참고문헌
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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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구조적 블록 런 - 길이 정보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파일의 저손실 압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04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비디오 압축 기술 동향 - MPEG-4 압축기법을 중심으로 -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1995 .09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불특정 애니메이션 영상을 위한 지능형 압축알고리즘의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1
열차 경로 패턴기반 애니메이션 성능 개선 기술 개발
한국ITS학회 논문지
2012 .01
데이터 압축 기술
데이터베이스월드
1996 .01
가상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1 .05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3차원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술 동향
정보과학회지
1999 .02
A Guide on Narrative Production Process in Computer Animation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 교육을 위한 정부 지원사업 사례연구: 일본 ‘애니메이션 부트캠프’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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