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적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05 .05
인터넷쇼핑몰에서 관계지향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3 .05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인터넷 쇼핑몰과 소비자간 신뢰 형성을 위한 물류기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e-Mall 이미지의 이용자 지각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2 .09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관광정보 웹사이트 환경이 만족,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청 관광정보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3 .09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s e-Trust and e-Loyalty i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rke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7 .12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신뢰, 몰입이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중국 인터넷쇼핑몰 구매자들의 웹사이트 요인과 e-신뢰, e-만족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2 .04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8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품신뢰에 대한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7 .12
상호작용성(Interactivity)이 온라인 게임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전환비용의 매개적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6 .12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한국ㆍ중국 이용자 비교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웹 사이트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