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가설의 설정
Ⅳ. 실증연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인터넷쇼핑몰에서 관계지향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과 관계효익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무역연구
2014 .01
상품가치, 서비스품질, 쇼핑몰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인터넷 쇼핑몰과 소비자간 신뢰 형성을 위한 물류기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와 관련변인 메타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디지털 경영에서 고객관계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05 .05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무역학회지
2011 .11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신뢰, 몰입이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형성 후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The influences of the characteristics of internet shopping malls and the traits and purchase intent of users involved i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