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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y
3. Modeling of a Crank Shaft and Experiment Set-Up
3. Result
4. Conclusion
5.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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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공 크랭크축의 비틀림 진동 해석 및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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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11
설계파라미터 변경에 의한 비례 감쇠구조물의 동특성 변화 해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6 .05
Structural Dynamics Optimization by Second Order Sensitivity with respect to Finite Element Parameter
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06 .06
전달 행렬법과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중공 크랭크축의 강제 진동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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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11
동특성 변화로부터 구조물의 변경된 설계파라미터 해석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06 .04
Accelerated Test Design for Crankshaft Reliability Estim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Reliability and Applications
2009 .12
재설계를 위한 구조물의 민감도 해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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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엔진의 동적거동을 고려한 크랭크축의 구조해석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3 .01
DFSS를 이용한 크랭크샤프트 핀 숄더의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Static structural analysis of crankshaft for single cylinder camless engine
에너지공학
201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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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11
디젤기관의 Balance Weight가 Crankshaft Bearing 의 윤활, 내구성 및 Crankshaft에 미치는 영향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87 .04
열린 상자형 구조물의 진동 최소화 기법에 관한 연구
소음·진동
1994 .12
설계파라미터 변경에 따른 연속계의 고유진동수 및 고유벡터 변화량 예측 ( Prediction of the Modified Eigenvalue and Eigenvector for Continuous System by Modification of Design Parameter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1998 .06
[講座] 내연기관 CRANKSHAFT의 응력계산
오토저널
1988 .10
선박용 4행정 디젤엔진의 크랭크축 강도해석에 관한 연구
선박안전
2006 .01
선박용 4행정 디젤엔진의 크랭크축 강도해석에 관한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6 .05
Structural Modification for Vehicle Interior Noise Reduction Using Vibration Response Sensitivity Analysis
한국음향학회지
2000 .01
Minimization of Energy Consumption for Amine Based CO₂ Capture Process by Process Modification
에너지공학
2019 .12
TiO2 표면개질을 이용한 Cool white LED 광 특성 향상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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