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Kyungeun Cho (동국대학교) Song Wei (동국대학교) Kyhyun Um (동국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MITA 2007
발행연도
2007.8
수록면
198 - 201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describes a behavior planning framework in simulation game based on character personality using proposed Gaussian random distribution. Along with the data flowing process in our planning framework, NPC can generate behavior planning autonomously according to the dynamic environment information resulted by human player. Further more, we illuminate applying Gaussian probabilistic function for real-life action simulation in time domain with the expected value estimated by behavior planning during thinking process. To elucidate the mechanism of the framework, we simulated it in a restaurant simulation game.

목차

ABSTRACT
1. INTRODUCTION
2. REAL-LIFE BEHAVIOR FRAMEWORK
3. GAUSSIAN PROBABILISTIC FSM
4. SYSTEM ANALYSIS
5. CONCLUSIONS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004-004265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