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Background
Environmental change of Brand and emphasis on Sports Marketing
Sports Marketing selected by Global businesses
Global brand growth strategy and sports marketing for Samsung
The issue of the global competitive era, sports and design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lobal 기업의 E-Brand 구축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스포츠마케팅에 기반한 기업이미지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패션상표와 기업명 인지수준에 따라 모상표지식이 상표 및 기업명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기업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션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2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기업의 기업능력 및 기업사회적책임활동 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브랜드 공간 내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패션시장에서 모상표에 대한 지식이 확장상표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캐주얼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글로벌 브랜드의 장소 공간 브랜딩 개념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성공과 실패사례를 통한 Brand-Focused Strategy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스포츠센터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