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고객만족의 이론적 배경
Ⅲ. 인천광역시 지하철 이용 고객만족도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하철 장애인 편의시설 안전실태조사
안전보고서
2018 .10
발표 2 : 인천지하철공사 사례
한국노사관계학회 정책세미나
2008 .10
지하철 이용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산학경영연구
2000 .01
인천지역 지하철 역명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지하철 자살의 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9 .05
나는 오늘도 지하철을 탄다.
가정의벗
2002 .01
비용효과분석을 통한 서울시 지하철 9호선 혼잡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공공관리학보
2017 .06
지하철 네트워크의 형평성 평가
한국지역지리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9 .12
지하철 사건사고의 문제와 안전체계 구축 방향
대전발전포럼
2014 .01
지하철 이동 중 무선 인터넷 및 스마트폰 콘텐츠 서비스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3 .11
지하철 네트워크 확장에 따른 접근성과 신뢰도 변화 : 서울 지하철 네트워크의 사례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역사, 인천을 사유하다
인천학연구
2018 .08
공적공간 서울지하철의 문화정치적 읽기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