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접촉반응에 따른 외모지향과 외모평가, 외모 관련 상품 구매행동 차이 연구 -국내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중국 남성 소비자의 외모의 사회적 유용성과 외모지향성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9
20대 중국여대생의 외모관리가 한국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09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06
중년 여성의 젊음추구와 미디어 외모정보관심, 미디어 접촉반응의 관계 -실제연령과 인지연령의 영향력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증강현실 뷰티 어플리케이션 체험과 화장품 구매 행동의 차이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미용 전공 청소년의 뷰티 동영상 관심도가 화장품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일부 지역 중국 여대생의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쇼핑성향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7 .08
청소년의 화장품 구매행동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1 .08
20대 여성의 외모인식이 화장행동과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남성 소비자의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와 의복 및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2030대와 4050대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중국 남성의 외모관심도 및 화장품 구매행동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9
사회적 외모 불안과 부정적 신체 이미지 및 외모 중시도가 외모관리행동 및 미용성형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체면 지향성이 메이크업 행동에 미치는 영향: 외모관심의 매개효과와 외모인식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화장품 기업의 마케팅이 SNS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3 .03
한류인식, 구매목적, 외모관여도에 따른 중국 여성관광객의 한국화장품 구매행동
한국미용학회지
2015 .04
20대 중국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II) -한국 여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한국 중년여성의 외모관심도가 화장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contact poin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contac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