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3
2014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브랜드의 원산지이미지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를 중심으로 한 중국과 일본관광객 간의 비교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위험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연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비교
관광레저연구
2015 .07
자민족 중심주의와 서비스 유형에 따른 호텔 및항공서비스의 브랜드 원산지효과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가치및 브랜드태도 간의 인과관계-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 간 비교연구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Influence of design, workmanship, and familiarity on perceptions of country-of-origin apparel brands: A study of consumers in the US, China and Japa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5 .09
항공사의 기업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중국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만족, 이용의도 간의 관계분석: 조절효과로서 신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아시아나 항공사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원산지 이미지에 따라 원산지 요인들이 원산지제도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6 .08
항공사 CEO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의 유・무형, 인적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브랜드 및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7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이미지가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산경논집
2018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Does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Performance Moderate the Effects of Country-of-Origin on Brand Awareness: A Focus on Managerial Guidelines for Exporters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