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신명선 (인하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어학회 한국어학 한국어학 제74권
발행연도
2017.2
수록면
53 - 116 (64page)
DOI
10.20405/kl.2017.02.74.53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treats with the characteristic of the educative contents connected with textstructure through the analysis of Korean Curriculum, This paper treats with the characteristic of the educative contents connected with textstructure through the analysis of Korean Curriculum, Textstructure is very important Korean educative content. How we have made textstructure educative contents show the direction of curriculum constitute connected with textstructure. This paper presents several kinds implications classified into the purpose, method and presupposition based on the result of the analysis on Korean curriculum.

목차

Abstract
1. 서론
2. 텍스트구조 관련 교육 내용 분석의 관점
3. 텍스트구조 관련 교육내용의 사적 흐름
4. 국어과 텍스트구조 관련 교육내용사에 담긴 이론적 전제와 함의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73)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