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Research Method
Ⅲ. Results
Ⅳ. Discus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기업유형별 스포츠 스폰서쉽에 대한 일반적 성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기업의 관점에서 본 스포츠스폰서십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1998 .05
스포츠 스폰서십이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1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2006 독일월드컵 스폰서십 활동이 광고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기업특성별 스포츠스폰서십 관리방식 비교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2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추론, 스폰서태도형성, 스폰서십효과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스포츠이벤트성향과 동일시관련요인 및 스폰서십효과성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스폰서-공중관계성이 브랜드자산 및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2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 요인과 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월드컵축구대표팀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2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