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연구내용 및 방법
Ⅳ. 연구결과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의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8
지불결제시장에서 신용카드의 경쟁력 제고에 관한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 Extended TAM )적용을중심으로
신용카드리뷰
2017 .07
외식산업 키오스크의 즐거움, 신뢰, 지각된 위험이 기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채택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스마트 워치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Factors that Influence Mobile Application Usage among undergraduates in USM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시니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식품알레르기 유발표시제의 소비자 및 사회적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Effects of Metaverse Experience Factors(4Es) on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njoyment, and Intention to Us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틱톡 라이브 커머스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3 .04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Impact of Taiwan Unmanned Store on Consumer Intention to Use: Focusing on TAM and Innovation Diffusion Theory
유통경영학회지
2022 .04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경험가치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11
The Impact of Chat GPT’s Quality Factors on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njoyment,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Using the IS Success Model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1
Factors Affecting the Intention to Use of Smartphone Banking Service: Focusing on Trust an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6
레스토랑 고객기반 IT 서비스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모바일 오디오북 애플리케이션 지속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기대일치모형, 기술수용모형과 가치기반수용모형 기반 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O2O기반 배달 앱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와이마이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