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Hypothesis and research model
4. Method
5. Data analysis and results
6. Discussion and conclusions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Quality Uncertainty and Trust in Online Store on Purchasing Intention
e-비즈니스연구
2022 .02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소비자특성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5 .08
국내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해외직구 소비자 쇼핑추구성향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2 .02
쿠폰 할인 프레이밍과 조절 초점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온라인 거래 사이트의 사용후기에 대한 댓글의 속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신선육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23 .02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오픈 마켓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배달 앱의 고객 간접 체험이 구매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한․중 대학생의 해외 인터넷 의류사이트를 통한 직접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0 .01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쇼핑 구매의 변화에 대한 시계열 분석
전자무역연구
2022 .02
추천시스템 품질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도와 온라인 스토어 이미지의 이중매개 효과
마케팅연구
2023 .02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 소비자의 지각위험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물질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2 .11
모바일 쇼핑환경하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사용용이성이 구매자의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