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아반 교사의 놀이 중심 교육과정 만들어가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영아의 성과 연령, 영아교사의 민감성과 교사-영아 상호작용 및 영아의 놀이성 간의 구조분석
한국영유아보육학
2018 .11
영아반교사의 민감성이 교사 - 영아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예비교사를 위한 영아관련 수업의 효과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영아의 월령 및 성별에 따른 영아-부모관계 및 영아-교사관계의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1 .01
영아교사의 놀이성, 민감성, 놀이지원역량 및 교사-영아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9
영아 안전교육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협력적 실행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19 .04
영아교사의 교육신념과 영아-교사관계
한국교원교육연구
2017 .01
영아 연령 통합과 영아교사 역할 및 전문성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영아 교사의 민감성 및 영아와의 상호작용이 사회인지놀이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논총
2017 .01
만 1세 영아반 교사의 정서적 노동에 대한 경험 탐색
한국보육학회지
2016 .12
영아교사의 성인애착과 교사효능감 및 민감성이 영아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6 .12
영아보육교사 대상 컨설팅이 영아-교사 상호작용 및 교사의 민감성에 미치는 효과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3
영아반 교사의 보육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19~36개월 영아-교사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영아 시도 vs. 교사 시도 상호작용 특성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1 .01
어린이집 영아반 안전교육 실천에 대한 교사의 어려움 및 요구 탐색
열린부모교육연구
2018 .01
Q 방법론을 활용한 영아교사 이미지 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영아중심⋅놀이중심 보육과정에 기초한 영아반 교사의 놀이지원에 관한 질적 탐구
한국보육학회지
2022 .06
만 2세 영아의 어린이집 초기적응을 위한 실행 과정과 변화
유아교육학논집
2017 .12
어린이집 만1세 영아반 교사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수업컨설팅 실행 과정과 결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