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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국토계획 國土計劃 第14卷 第1號
발행연도
1979.8
수록면
37 - 58 (22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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都市地下鐵網이나 地域間의 高速道路網을 보다 科學的인 方法으로 設計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交通模型이 開發活用되고 있음은 주지의 사실이다. 특히 최근에 들어와서 微視的資料(Disaggregated Data)에 기초를 둔 同時的 行態分析模型들이 開發되어 將來交通需要豫測이 간편하여 졌으며 整數理論에 기초를 둔 適正化技法의 開發로 많은 代案의 評價分析이 가능하게 되었다.
본 論文은 同時的 行態分析模型을 整數理論에 기초를 둔 適正化過程에 導入하는 方案에 관하여 여러 가지 問題點을 分析하고 가장 效果的인 適正化技法의 開發에 주된 硏究目的을 두었다. 市民의 自由로운 意思決定에 의하면 通行手段, 目的地, 通行經路 등이 選擇되고 있을 경우에도 適正交通網 또는 政策이 發見될 수 있음을 具體的으로 提示하고 있다.

목차

〈要約〉
1. Introduction
2. Quantification of Optimization Criteria
3. Implicit Enumeration Methods for Non-Linear Network Design Problem
4. Modification of the Implicit Enumeration Method with a Linear Approximation Technique
5. Conclusion
BIBLIOGRA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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