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Methods
3. RESULTS
4.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The Effects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Improving Hand Function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atients Living Post-Stroke: A Pilot Study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Balance_202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뇌졸중 환자 대상의 가상현실 운동프로그램이 기능회복에 미치는 효과: 체계적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일상생활활동 기반의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에 미치는 효과: 문헌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Being Involved in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테라테인먼트적 가상운동 프로그램이 하지 근 활성도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IMPLEMENTING SYSTEM DESIGN OF VIRTUAL REALITY-BASED KENDO TRAINING SPORTS CONT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만성 뇌졸중 환자의 트레드밀 훈련이 족저압, 하지 근 기능, 균형에 미치는 융복합적 효과 : 메타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Virtual Reality based Safety Experience and Education System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9 .01
A STUDY ON LEARNING EFFECTS IN BASIC MEDICINE CLASSES APPLYING VIRTUAL REALITY(VR)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Effects of Wii Virtual Reality Exercise Program on the Balance Function of Elderlies Living Alone with High Fall Risk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1
뇌졸중 환자에게 하지 근력강화 프로그램이 균형, 보행과 상지 기능에 미치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활동 능력에 미치는 융합적 효과 : 메타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A Study on Types of Virtual Reality-based Safety Education Content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A comparative analysis of user interface through virtual reality media art works case analysis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8 .01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인공지능 가상현실 게임 프로그램 적용이 뇌졸중 환자의 균형과 낙상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노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균형기능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Virtual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