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HYBE’s Success Factors based on Service Triangle Model
Ⅳ.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방탄소년단(BTS)의 성장역사와 성공요인: 본글로벌 이론의 관점에서
경영사연구
2021 .1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Advertising, ARMY, and Authenticity: The Use of Alternative Marketing Forms to Connect with Fans and Lead a Generation
Korea Business Review
2023 .01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BTS에 담긴 ARMY의 정서들 – 새로운 관계적 산물인 상호주관성 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체인패밀리레스토랑의고객만족및고객충성도에미치는요인분석
유통과학연구
2015 .01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이 여성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경제연구
2021 .01
Factors Influencing Customer Experience and Satisfaction in Subscription Services for Home Meal Replacements :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Value Co-Creation
벤처혁신연구
2024 .09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자원 활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경험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The function of innovation culture in the success of new servic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1
e-CRM 요인이 배달 서비스 플랫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한국에서 성장한 세계인
EAI 워킹페이퍼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