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속적 신상품의 수요확산모형: 무선인터넷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2단계 선택과정의 모형화 ( Modeling Two-stage Choice Process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0 .06
국내 아날로그와 디지털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 수 예측을 위한 선택 관점의 대체 확산 모형
경영과학
2002 .11
제품확산과 확산모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1996 .05
신상품군 확장에서의 브랜드 관리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10
다세대 신상품 확산이론에 대한 평가 및 수정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확산모형 ( Diffusion model ) 을 이용한 새로운 서비스의 수요예측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87 .01
기능부서간 통합과 다기능팀이 신상품개발프로세스관리와 신상품개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5 .02
Hazard 함수를 이용한 종속적 신상품 수요확산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5 .09
소비자의 조절초점, 상품구색의 크기, 그리고 선택모드가 금융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5 .11
비교ㆍ지역연구에 있어서 확산연구의 방법론적 전략분석 : 계량분석기법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08 .12
호텔의 신상품개발 환경이 신상품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울소재 특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상품별 소비자 정보 요구의 내용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신상품선정시스템의 PMP적용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Analysis of multi-generation mobile market based on choice based diffusion model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소비자의 공간선택에 관한 연구동향 ( A Study on Spatial Choice of Consumers : A Review )
대한지리학회지
1991 .08
선택대안의 수가 선택연기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영화예매 시 선택전략 유형과 조절모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3 .12
선택진료제의 소비자문제와 소비자선택권 확보
소비자정책동향
201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