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price behavior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인터넷 쇼핑몰 실태조사 결과
조사보고서
2000 .08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인터넷 정보탐색 가치가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몰 방문빈도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0 .03
스키마 관점에서 살펴본 인터넷 쇼핑몰 선택에 대한 소비자행동의 이해;Bricks & Clicks와 Pure-Play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비교연구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인터넷 쇼핑몰의 상품 분류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1
전문쇼핑몰 구축 / 운영 사례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1999 .06
한국통신의 인터넷 쇼핑몰 Neo Gate 구축사례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1997 .10
인터넷쇼핑몰 전문 인력 양성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2
인터넷쇼핑몰 거래안전 확보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3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과 이용실태에 대한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04 .12
인터넷쇼핑몰특성과 개인특성이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론 연구 : 종합몰과 전문몰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eCRM 구축 프로세스 및 인터넷 쇼핑몰 분석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인터넷 쇼핑몰에서 쇼핑가치와 쇼핑몰 애호도의 결정요인 :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인터넷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의 쇼핑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선택 대안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12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쇼핑몰 거래상품의 수요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