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우리 글이 걸어온 길
2.한자를 회복하여 쓰자는 리유와 그에 대한 분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자의 읽기 교육에 대하여
漢字漢文敎育
2007 .01
漢字考級的現狀及存在的問題
중국학
2009 .01
자꾸 증가되는 한자 수
한글
1940 .06
한자의 이해
중어중문학
1979 .05
창의적 프로그램을 활용한 한자 지도 방안 연구
漢字漢文敎育
2005 .01
한자를 제한하자
한글
1935 .04
必先利其器:漢字教育的字典和電腦發展
漢字漢文敎育
2012 .01
한국에서의 일본한자 · 한자어휘 교육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2 .09
[고찰과 연구] 한자를 섞어쓰자는 의견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1994 .07
コンピュ-タ-で文書を作成する場合に現れる韓日漢字字体の違いによる問題点
일본문화연구
2007 .07
한자를 폐지하자
한글
1949 .07
한자는 폐지되어야 한다
한글
1969 .05
한자는 폐지되어야 한다
국어국문학
1969 .07
中古音 多音字의 類型에 대한 고찰 : 聲類를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17 .12
한자 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논의 재고
漢字漢文敎育
2010 .01
모시는 글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9 .04
모시는 글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9 .11
모시는 글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11
모시는 글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11
바라보는 것만으로는 글이 되지 않는다
창비어린이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