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최병철 정필수 김대중 (고등기술연구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1999년 춘계학술대회논문집 1호
발행연도
1999.5
수록면
116 - 121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15)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o investigate the conversion efficiency of methane on the catalyst for natural gas vehicles(NGV), experiments through the model gas reaction to find parameter that affect the conversion ratio of methane were carried out; such as. Redox ratio. CO. NO. CO+NO. H2O. For the catalyst temperature change. the catalyst loaded with larger amount of Pd and with additive catalyst La showed lower activation temperature. Therefore. it is concluded that in order to widen the range of A -window for NGV catalyst. using the catalyst loaded with larger amount of Pd and with addtive catalyst La is advantageous.

목차

ABSTRACT

1.서론

2.실험 장치 및 실험 방법

3.실험 결과 및 고찰

4.TPR(Temperature Programmed Reduction)

5.결론

후기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56-013971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