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자동차공학회 1998년 춘계학술대회논문집 1호
발행연도
1998.5
수록면
126 - 131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re are about ±3% A/F ratio differences among cylinders for a normal gasoline engine. These differences vary with engine operating conditions and are maximized at idle state. To reduce this difference it is necessary to feedback-control the individual cylinder A/F ratio.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reducing cylinder variation by cylinder A/F control using wide band oxygen sensor.
Wide band oxygen sensor outputs have informations for the individual cylinder A/F ratio. Based on Wide band oxygen sensor's information, cylinder A/F ratio is controlled within ±1% at 1500 rpm and 3000 rpm.

목차

Abstract

1.서론

2.실험장치 및 기초 실험

3.실린더별 공연비 차이에 따른 산소 센서의 출력

4.실린더별 공연비 제어

5.결론

6.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56-014119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