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한국자동차공학회 1995년 학술강연초록집(연료)
발행연도
1995.10
수록면
47 - 52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15)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A study on developing of the diesel oxidation catalyst among the afterteament Systems which can reduce .tl1e exhaust gas in diesel engine is actively proceeding. In this study, we specially tested, dealing with the diesel oxidation catalyst generally, about factors having influence on catalyst performance and phenomenon of conduct on oxidation of SO₂ which can be the most serious problem for practical application by choosing light duty diesel engine (2400cc) and to evaluate the conversion efficiency of exhaust gas by choosing heavy duty diesel engine (11000cc).

목차

ABSTRACT

1.서론

2.디젤산화촉매에 의한 저감 원리

3.실험장치 및 실험방법

4.결과 및 고찰

5.결론

Reference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56-014128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