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길림성민족사무위원회 중국조선어문 중국조선어문 2004년 제5호
발행연도
2004.9
수록면
60 - 61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현재 조선어문글짓기수업현장을 살펴보면 아직도 학생들의 개성차이를 무시하고 하나의 제목을 내준다든가 잘된 작문을 찍어서 나눠준다든가 작문수정을 할 때 교원의 생각으로 학생들의 사유를 대체하는 등 현상이 존재한다. 하여 학생들이 지은 글을 보면 개성이 뚜렷하지 못하고 창조가 적고 감화력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1. 학생들의 선택을 존중해주어야 한다

2. 학생들의 발견을 존중해주어야 한다

3. 학생들의 개성을 존중해주어야 한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710-014303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