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학생들의 선택을 존중해주어야 한다
2. 학생들의 발견을 존중해주어야 한다
3. 학생들의 개성을 존중해주어야 한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 교수 탐구] 개성이 독특한 화제작문을 쓰려면
중국조선어문
2003 .03
작문교수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0 .01
조선어문교수에서 학생들의 개성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2 .11
[교육 교수 탐구] 개성있는 글을 짓게 하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1
[교육 교수 탐구] 개성이 있는 글을 짓게 하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1
[교육 교수 탐구] 작문교수에서의 교원의 역할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4 .03
작문지도를 어떻게 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1986 .09
[시] 별들-<<중국조선어문>>에 실린 학생작문을 펼쳐보고서
중국조선어문
1990 .09
개성이 있는 글을 짓도록
중국조선어문
2001 .01
개성이 뚜렷한 글을 짓게 하려면
중국조선어문
2010 .09
조선어문교수와 개성발전
중국조선어문
1998 .11
조선어문교수에서 개성발전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02 .05
나는 작문지도를 이렇게 하였다-작문강평수업에서 얻은 약간한 체득
중국조선어문
1990 .07
조선어문교수에서의 개성배양을 두고
중국조선어문
1999 .09
[교육 교수 탐구] 화제식작문을 잘 지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9
학생작문들에서의 언어구사를 보고
중국조선어문
1983 .05
작문교수안으로부터 본 소학교작문교수에 존재하는 문제
중국조선어문
2013 .07
[진학시험지도]응시작문의 심리분석 및 기능훈련문제
중국조선어문
199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