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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온라인 게임 TCP망을 이용하여 동시에 수백에서 수천명이 접속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라이언트/서버 모델의 표준이지만 서버에 접속하는 클라이언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나타나는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기존 네트웍 게임 엔진의 구조적 단점을 보완한 3-tier 방식을 적용한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를 위한 부하 분산기의 연구 및 개발에 대하여 서술한다. 이 시스템은 클라^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00608840');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목차

요약

1. 서론

2. TCP망을 이용한 네트웍 게임 엔진 구조

3. 부하 분산방식의 게임 서버 구현

4. 결론 및 향후 발전 방향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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