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캐릭터의 감정생성 및 표현
4. 구현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상호작용 기반 캐릭터 emtoion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감성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사용자 상호작용에 따른 감성 캐릭터 모델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1
캐릭터 모델링 시스템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1997 .12
즉흥적인 에이전트를 이용한 스토리 생성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인터랙티브 캐릭터를 위한 인공감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행동을 통한 복합 감정 표현 캐릭터 시스템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게임 캐릭터와 플레이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3D 캐릭터를 이용한 감정 기반 헤드 로봇 시스템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07 .04
강화학습과 감정모델 기반의 지능적인 가상 캐릭터의 구현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5 .11
디지털 캐릭터를 위한 감성엔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2D 게임 캐릭터애니메이션의 감정표현을 위한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스마트폰 상에서의 사용자 행위추론/예측기반 지능형 합성 캐릭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TV광고에 활용된 3D캐릭터 유형 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서울캐릭터페어 2004
디지털콘텐츠
2004 .01
비행슈팅게임 속 인공감정 적용과 비교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