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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적이고 동기화된 미디어 스트림을 요구하는 분산 가상 환경(DVE: Distributed Virtual Environment) 시스템은 크게 3개 계층, 즉 가상환경, 동기화, 그리고 네트워크 계층 등으로 나누어 질 수 있다. 그 중 동기화 계층의 목적은 그룹 멤버들 간에 일관된 전역적인 상태와 멤버쉽을 유지하게 하는 것이다. 분산 가상 환경에서 이질적인 종단 시스템들 간에 효율적인 미디어 재생들 위해 적응형 동기화 기업들이 연구 되어 왔으나, 기존의 적응형 동기화 기법은 가변적인 재생지연의 조절로 인하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시스템 모델 및 접근 방향

3. 적응형 이벤트 기반 동기화 모델

4. 실험 결과

5.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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