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정보과학회 1991년도 봄 학술발표논문집 제18권 제1호
발행연도
1991.4
수록면
561 - 56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은 음성합성에 관한 기술을 이용하여 은행고객에게 각종 은행거래 및 은행 상품정보를 전화조회에 자동으로 답신하는 자동응답시스템(Automatic Response Service)을 구현한 것으로 각 은행별로 분산되어 있는 데이타베이스의 내용을 공동센터에 설치한 교환대 및 통신제어장치를 통하여 검색하는데, 검색한 내용이 디지탈 신호로 공동센터 컴퓨터에 도착하면 음성합성장치에서 음성으로 변환시켜 음성을 출력시켜 준다. 동 시스템의 이용매체를 확대하면 PC에 의한 HOME BANKING이 가능해 진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자동응답시스템의 구성

Ⅲ. 한글의 수치언어 체계

Ⅳ. 자동응답시스템 프로그램 설계

Ⅴ.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2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