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분산객체 기술을 도입하여 개발된 멀티미디어 어플리케이션들은 다양한 많은 수의 분산객체들을 관리해야 하는 어려움을 초래한다. 또한, 비디오나 오디오와 같은 대부분의 멀티미디어 서비스들은 실시간 제약 조건을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분산 멀티미디어 서비스들에 실시간 메커니즘을 적용하기를 필요로 한다. 본 논문의 목적은 분산된 객체들을 관리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실시간을 지원하는 복잡한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용이하게 하는데 있다. 본 논문에서 실시간 어플리케이션들과 ORB의 중간에 위치하는 실시간 객체그룹 플랫폼을 설계하고 구현하였다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요약

1. 서론

2. 실시간 객체그룹 모델링

3. 실시간 객체그룹 IDL 설계

4. 실시간 객체그룹 플랫폼 구현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69-017963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