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구현 모델
3 설계 및 구현 기법
4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기법을 이용한 공정 감시용 칼라 그래픽 편집기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7
x-윈도우 기반 그래픽 프로그램 편집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3 .02
객체 데이타 모델을 위한 그래픽 편집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2 .04
그래픽 프로그램 편집기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2 .10
객체지향기법을 이용한 게임 그래픽엔진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1
X 윈도우 시스템을 이용한 복합문서 그래픽 편집기
(구)정보과학회논문지
1992 .04
그래픽 표준간의 상호 구현 가능성 상관관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11
출입자 통제 시스템을 위한 객체지향 그래픽 시스템 구성편집기의 설계 및 구현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1996 .10
컴퓨터 그래픽 표준에 대한 조사연구
대한조선학회 논문집
1992 .05
복잡한 그래픽 객체를 위한 인식 방법 개발 ( Development of a Recognition Method for Complex Graphic Objects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복잡한 그래픽 객체를 위한 인식 방법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7
문법을 기반으로 한 객체지향 시각 언어 편집기 생성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10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의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잡지
1984 .04
워크스테이션을 위한 그래픽 기술과 동향
전자공학회지
1989 .08
특집편집기
전자공학회지
2020 .10
특집편집기
전자공학회지
2020 .05
특집편집기
전자공학회지
2020 .04
특집편집기
전자공학회지
2020 .09
[특집편집기] 4차 산업혁명과 데이터 산업 활성화
전자공학회지
2020 .06
특집편집기
전자공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