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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태양에너지학회 한국태양에너지학회 논문집 태양에너지 제13권 제1호
발행연도
1993.5
수록면
11 - 21 (11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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二次元 衝突空氣噴流系에서 흐름방향과 垂直이 되게 설치한 平板傳熱面 前方에 亂流促進體인 正4角 로드群(로드폭=4mm,로드피치=50mm)을 설치하고 로드와 傳熱面사이의 間隙(C=1,2,6mm), 노즐출구와 傳熱面間 거리(H/B=2,6,10,14) 및 Re수(Re=6.4X10³~5.769X10⁴)를 변화시켜 실험한 결과, 平板에서 熱傳達系數의 감소율이 큰 영역에서도 로드를 설치하므로써 높은 熱傳達系數가 最大가 되는 最適間隙은 C=1mm이고, 最大 열전달증진율은 H/B=2, C=1mm에서 로드를 설치하지 않는 平板보다 약 43% 증진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記號 說明

1.緖論

2. 實驗裝置 및 實驗方法

3. 實驗結果 및 考察

4. 結論

參考文獻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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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I(KEPA) : I410-ECN-0101-2009-563-018140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