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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연구 방법
3. 결과 및 고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승용차의 이산화탄소(CO₂) 배출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4
자동차 에어컨 사용에 따른 배기가스 특성 연구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디젤승용자동차의 시험모드에 따른 배기가스 발생 특성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0
Analysis of Emission Characteristics of Particle Number Concentration from Diesel Passenger Cars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0
Emission Standards for Passenger Cars : A Comparison with US, EU, and Korea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8
운행중인 삼원촉매부착 승용차의 오염물질 배출특성 ( Exhaust Emission Characteristics of In-use Passenger Cars Equipped with Three-way Catalyst )
한국대기환경학회지(국문)
1995 .06
운행중인 승용차의 배출가스 저감을 위한 정비 및 검사 ( Inspection / Maintenance on Exhaust Emission Reduction of In - Use Passenger Cars )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국내휘발유 승용차의 N₂O배출 특성연구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승용차의 유해대기오염물질(HAPs) 배출량 산출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국내 승용차의 1회 평균 주행거리에 의한 Cold Start Emission과 Evaporative Emission 추정 ( Estimation of the Cold Start Emission and Evaporative Emission by Passenger Cars Trip Length )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1
A Study on the Emission Characteristics of Air Pollutants from GasolinePowered Passenger Cars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Characterization of Exhaust Particulate Matter from Diesel Passenger Cars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8
배기량별 승용차 등급 변화를 고려한 승용차 에너지 수요 예측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경유승용차에서 배출되는 미세입자 배출특성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0
Speed-dependent Emission Characteristics of Air Pollutants from Gasoline Powered Passenger Cars Influencing Parameters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승용차의 이산화탄소 (CO₂) 배출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대기환경학회지(국문)
2006 .08
CVS - 75 이이들링 시험법에 의한 휘발유 승용차의 배출가스 측정결과의 비교 ( The Comparision of Exhaust Emission Test Result by CVS - 75 and Idling Test Method of Passenger Cars )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3B4)수도권지역 승용차에 의한 Cold Start와 Evaporative VOC를 고려한 배출량 추정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탑승인원과 운행속도에 따른 승용차용 이산화탄소 흡착 시스템의 성능 영향 연구
한국대기환경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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