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학습자의 다양성에 대한 이해
Ⅲ.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Ⅳ. 교수 전략의 실제
Ⅴ.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ultiple Intelligences and Christian Education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10 .04
Drawing Parallel Lines between Gardner’s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s and Apostle Paul’s Concept of Different Gifts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15 .04
基於教學評價的水原大學教養必修漢語課教學實態考察
중국어문학논집
2017 .08
기독교 교양과목의 인문학적 융복합의 재개념화 : 목원대학교 기독교 교양과목을 중심으로
기독교교육정보
2015 .06
해방과 사회변혁을 위한 희망의 기독교 교수(teaching)
기독교교육정보
2004 .10
“中級中國語會話”課敎學方法淺談
중국어교육과연구
2011 .11
대안적 교수설계 관점을 적용한 교수분석 프레임웍 개발
기독교교육정보
2008 .04
집단지성과 지적 해방에 대한 고찰 : 디지털 미디어는 집단지성을 만드는가?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2 .12
기독교 교양교육에서 종교별 분반 구성과 교육성과 : 연세대학교의 성서 교육 사례 연구
기독교교육정보
2009 .04
기독교 대학의 교양교육에 대한 한 연구
기독교교육정보
2004 .10
세속화하는 지성 : 『문학과지성』의 지성 담론에 대한 재고
한국현대문학연구
2015 .04
Exploring Big Data Utilization in Christian Education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14 .10
기독교대학과 교양교육
신학논단
2001 .08
수업 비평 공동체를 중심으로 한 국어 수업 전문성 신장 연구 방안
국어교육연구
2015 .02
셰익스피어 작품을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교수법
영어영문학21
2014 .01
TPI(Teaching Perspectives Inventory)를 활용한 대학에서의 교수철학 진단분석
기독교교육정보
2005 .04
코메니우스의 Pansophie 사상에서 본 기독교대학 교양교육의 방향
기독교교육정보
2008 .12
对非目的语国家非汉语专业学生的中文教育文化教学实践分析 : 以韩国又松大学商学院为例
열린정신 인문학연구
2014 .12
기독교 대학 기독교 교양 과목 개설 현황에 대한 고찰
대학과 복음
2002 .10
대학 교양 영역으로서의 번역 과목의 의의 : 원격 교육 방법론을 중심으로
번역학연구
200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