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聖職 혹은 公僕
Ⅱ. 학교 역사 지식과 교사의 지위?역할
Ⅲ. 역사교사의 역사지식 생산
Ⅳ. 역사 교사와 학생의 소통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의 의미(Meaning in History)
신학지남
1977 .06
국사를 넘어선 역사교육
대구사학
2016 .01
역사교육의 목적과 초등학교 교사의 역사교육관
역사교육
2008 .12
7차 교육과정과 효율적인 역사교육
경주사학
2008 .12
나의 역사연구를 뒤돌아본다.
韓國史學史學報
2010 .01
역사는 누가 읽는가?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3
破邪顯正의 역사 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1 .01
나의 역사연구
韓國史學史學報
2004 .01
『역사란 무엇인가?』
해항도시문화교섭학
2011 .04
역사는 다시 쓰여진다
韓國史學史學報
2003 .01
송은영, 『서울 탄생기: 1960~1970년대 문학으로 본 현대도시 서울의 사회사』(푸른역사, 2018)
문화과학
2019 .03
‘when’과 ‘then’의 역사에 대하여
영어학연구
2002 .01
역사의 길은 굽어도 제 길을 갑니다
내일을 여는 역사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