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개인화된 문맥광고
4. 실험 및 평가
5. 결론 및 향후 연구
6. 참조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술광고를 어떻게 할까?
주류공업
1984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문화산업 시대의 광고 연구 접근 방법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성 및 효과에 관한 연구 -Customer Relationship Stages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3 .01
결정 트리를 이용한 광고 사례 분석을 통한 광고 효과 예측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7 .11
광고정보/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한국원적외선협회보
2002 .01
모바일 광고 유형에 관한 연구 : 모바일 경로와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술 광고와 이미지
주류공업
1993 .01
라우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모바일 플로우가 광고태도 및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7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웹 페이지에서 사용되는 모션그래픽 광고 콘텐츠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광고효과 분석 : 광고 사용자와 광고 제공자의 인식차이 비교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1 .11
키워드 광고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1
(주)한국광고데이타, 멀티미디어시대의 종합광고 시스템
데이터베이스월드
199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