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예습습관을 키워주었다
2. 문제의식을 키워주었다
3. 실천성에 중시를 돌렸다
4. 과외독서에 중시를 돌렸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떻게 학생들의 자주적학습을 이끌어줄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7 .03
강독교수에서 언어훈련을 통한 분석능력배양
중국조선어문
2002 .03
조선어문교수에서 학생들의 자주적학습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7 .01
강독교수에서의 체험학습에 대한 약간의 인식
중국조선어문
2007 .01
강독교수에서 창신사유능력을 키워줄데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2 .05
강독교수를 통한 인성교양
중국조선어문
2002 .09
[교육 교수 탐구] 강독교수와 글짓기를 어떻게 결합시킬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5 .11
강독교수에서 탐구식학습에 대한 초보적탐구
중국조선어문
2007 .11
강독교수에서의 열독지도
중국조선어문
2002 .03
[교육 교수 탐구] 목전 강독교수연구의 중점 및 방향
중국조선어문
2003 .01
학생들의 자주적학습효률을 높여준 소감
중국조선어문
2007 .09
열독교수에서 학생들의 자주적학습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11 .01
[소학교교원연단]강독교수에서의 어휘교수
중국조선어문
1993 .03
[교육 교수 탐구] 학습방식을 개변시켜 학생들의 자주적학습효률을 높여준 소감
중국조선어문
2005 .07
강독교수에서의 정감교육
중국조선어문
2016 .07
강독교수를 글짓기교수와 긴밀히 련계시킨 체득
중국조선어문
2011 .07
강독교수에서 글짓기를 념두에 두어야
중국조선어문
2015 .09
강독교수에서 응당 글의 사로에 중시를 돌려야 한다
중국조선어문
2008 .11
소설교육의 구체적 실현 양상 - 「배따라기」의 경우
어문연구
2015 .01
0